완성된 버전 0.1~ 0.3: 대회에서는 0.1만 진출함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만들려고 했던 1.0 버전
1.0에서 추가하려고 했던 기능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만들려고 했던 1.0 버전
1.0에서 추가하려고 했던 기능들
경험적 타게팅 및 이동을 중심
총알전략 -> 다음을 번갈아 사용해 보고 가장 높은 성공률로 사용
+ 직선 예측사격
- 곡선 예측사격
- 직접사격
1순위 거리 가까운 적 2순위 포와의 각도 적은 적 3순위 명중률 높은 적 4순위 에너지 적은 적
이동 -> wavesurfing 을 기본으로 함
+ wavesurfing
- 직선이동(단방향)
- 곡선이동
- 직선 (랜덤 양방향)
- 곡선이동(랜덤 양방향)
레이다 -> 목표를 1개씩 정하여 집중함. 또는 스위핑
단체전
+ 빠른 부분회전 후 가장 약한 목표로 시작
- 목표가 죽으면 다시 전체회전화여, 다음 약한 목표를 찾는다.
개인전
+ 전체회전 하다가 검색되면 시작
총알전략 -> 다음을 번갈아 사용해 보고 가장 높은 성공률로 사용
+ 직선 예측사격
- 곡선 예측사격
- 직접사격
1순위 거리 가까운 적 2순위 포와의 각도 적은 적 3순위 명중률 높은 적 4순위 에너지 적은 적
이동 -> wavesurfing 을 기본으로 함
+ wavesurfing
- 직선이동(단방향)
- 곡선이동
- 직선 (랜덤 양방향)
- 곡선이동(랜덤 양방향)
레이다 -> 목표를 1개씩 정하여 집중함. 또는 스위핑
단체전
+ 빠른 부분회전 후 가장 약한 목표로 시작
- 목표가 죽으면 다시 전체회전화여, 다음 약한 목표를 찾는다.
개인전
+ 전체회전 하다가 검색되면 시작